연예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 광고 모델로 맹활약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어디에나 존재하고 누구에게나 필요한 만능 살림꾼 ‘김지운’역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 하석진이 광고계도 접수하며 대세 클래스를 입증하고 있다고 그의 홍보에이전트가 18일 전했다.

하석진은 의류는 물론 대세의 기준이라고 할 수 있는 화장품, 교육, 비타민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넘나들며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이다.

현재도 하석진을 향한 광고계의 러브콜이 뜨겁게 쇄도하고 있다. 종횡무진 활약으로 여러 광고계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배우로서의 잠재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겸비한 하석진이 광고계에서도 주가를 높이고 있다.

하석진을 향한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이유로는 드라마에서 비춰진 자상한 이미지와 높은 신뢰도를 꼽고 있다.

배우로서 보여준 폭넓은 연기력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넘나들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부터 깔끔하고 남성적인 매력까지 한계 없이 변신하며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한 광고 관계자는 “하석진의 젠틀한 이미지와 누구나 호감을 느끼는 훈훈한 외모가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진정성 있는 이미지로 다양한 제품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에도 훌륭한 모델”이라고 전했다.

하석진은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주연 김지운 역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기존 모델로 활동하던 브랜드들 재계약들과 광고계 러브콜이 눈에 띄게 급증하며 대세 배우로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