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변기수 SBS플러스 ‘트러블 연구소’ 출연, 아마추어 골퍼들 애환 듣는다

개그맨 변기수가 케이블채널 SBS골프의 프로그램 <트러블 연구소>에 출연해 아마추어 골퍼들의 애환을 씻어준다.

변기수가 출연하는 <트러블 연구소>는 필드 위의 여러 문제 상황들을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하고 입체적인 해법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변기수가 출연하는 SBS골프 ‘트러블 연구소’ 방송 장면. 사진 SBS플러스

변기수는 이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의 다양한 필드 트러블 샷 사연과 분쟁의 사례를 소개하며 아마추어 골퍼들의 애환을 들을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수준급의 골프실력 역시 드러날 예정이다. 그는 이미 각종 골프 예능 프로그램의 MC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 전력이 있어 <트러블 연구소>에서의 활약 역시 관심을 모은다.

또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을 사랑을 받아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어떠한 웃음을 줄지 기대가 모인다.

변기수는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골프를 즐기는 사람으로서 이런 신개념 골프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기쁜데, 함께 출연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이어 “<트러블 연구소>를 통해 시청자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변기수가 출연하는 SBS골프 <트러블 연구소>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