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라비오뜨 ‘통콜라겐 마스크’ 론칭 6개월만에 500만장 판매기록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자사 인기 제품인 일명 ‘통콜라겐’ 마스크, ‘콜라겐 풀 업 마스크’가 홈쇼핑 론칭 6개월만에 500만장 판매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앞서 지난 2월 홈쇼핑 방송을 시작해 월 평균 4회 이상 판매를진행, 매달 10억 이상의 매출을 일으킨 제품. ‘콜라겐 풀 업 마스크’의 인기에 대해 라비오뜨 측은 독보적인 제품력을 꼽았다.

프랑스산 생 콜라겐 코팅 시트에 콜라겐 추출물을 약 90% 담았으며 에센스에는 라비오뜨만의 유효성분 침투 특허 기술인 아미덤을 적용시켜 피부 속 깊숙이 콜라겐 성분이 흡수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론칭 이후 매회 준비 수량 매진 기록을 기록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여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보다 좋은 제품과 통 큰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