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이프릴 진솔, SBS 주말극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OST ‘이 사랑’ 가창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진솔이 SBS 주말극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세 번째 곡 ‘이 사랑’에 참여한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OST 세 번째 곡 ‘이 사랑’은 애절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섬세하면서도 울림이 큰 표현력이 필요한 곡이다.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진솔이 참여하는 SBS 주말극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OST 세 번째 곡 ‘이 사랑’의 표지. 사진 SBS

작곡과 프로듀싱은 드라마 <도깨비>의 OST 중 ‘뷰티풀’의 피아노를 연주한 송우진이 맡았다. 이 노래는 극중 지은한(남상미)과 한강우(김재원)의 이룰 수 없는 가슴 아픈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두 사람의 애틋하면서도 가슴 아픈 사랑에 대한 시청자의 몰입과 공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사랑’은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13회에서 16회가 방송될 오는 28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는 인생을 걸고 얼굴을 바꾸는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의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은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을 맞추며 벌이는 미스터리 멜로물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