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베리굿, ‘쇼 챔피언’ 무대서 상큼발랄 과즙미 대방출

걸그룹 베리굿(태하, 조현, 서율, 다예, 세형, 고운)이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상큼한 과즙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베리굿이 22일 <쇼 챔피언> 무대에 올랐다. 또 <쇼! 챔피언> 대기실에서 촬영한 셀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베리굿은 레드와 블루 크롭 오프숄더와 청색 하의를 입고 무대에 올라 청순함과 섹시함을 모두 드러냈다. 탄탄한 가창력과 안무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표정으로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리굿 셀프 영상

또 베리굿은 방송 전 공식 SNS를 통해 셀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셀프 영상에는 무대의상을 입은 베리굿의 멤버들이 “안녕하세요 베리굿입니다. 여러분 저희 쇼! 챔피언에 일곱번째 순서로 올라갑니다. 본방 사수해주세요. 본방사수”라고 전했다.

베리굿은 음원 발매와 방송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OST에 참여 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리더 태하와 세형, 고운이 유닛 그룹 베리굿 하트하트로도 활약한 바 있다.

MBC MUSIC 방송화면 캡처

베리굿은 지난 16일 데뷔 후 첫 정규앨범 ‘FREE TRAVEL’을 발매했으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베리굿은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간 태국 방콕 핫플레이스인 시암스퀘어(Siam Square)에서 열리는 대규모 이벤트 ‘Korea Mega Fest’에 초대되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