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콜 미 베이비’ MV, 2억뷰 돌파

그룹 엑소의 히트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뮤직비디오 영상 조회수가 2억건을 돌파했다.

‘콜 미 베이비’ 한국어버전 뮤직비디오는 지난 23일 오후 11시쯤 2억뷰를 넘어섰다.

지난 2015년 3월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콜 미 베이비’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2016년 8월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넘은 바 있다.

이로써 엑소는 ‘몬스터(Monster)’, ‘콜 미 베이비’ 2개의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중독 (Overdose)’, ‘으르렁 (Growl)’, ‘늑대와 미녀 (Wolf)’, ‘Ko Ko Bop’(코코밥) 등 4개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 돌파를 기록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콜 미 베이비’는 엑소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의 타이틀 곡으로, 발표 당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방송 18관왕,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1개 지역 1위, 대만 및 홍콩 음반 차트 1위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으며, 멜론 뮤직 어워드,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골든디스크 어워즈 등 각종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엑소는 새 앨범을 준비 중이며, 유닛 활동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멤버별 활동으로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