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채널예약] ‘더쇼’ 강원도 특집 평화 콘서트…남우현·펜타곤·효민 등 라인업 공개

<더쇼>가 강원도 특집을 진행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연출 김칠성 외 6명)는 강원도와 함께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는 의미로 지난 15일 진행된 ‘2018 <더쇼> 평화콘서트’ 녹화분을 전한다.

<더쇼>. SBS 제공

당시 강원도 철원 고석정에서 진행된 ‘2018 <더쇼> 평화 콘서트’는 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 그룹 펜타곤, 그룹 티아라의 효민, 그룹 다이아 등 K-POP 가수들의 무대는 물론 평화와 화합을 염원하는 스타들의 메시지와 스페셜 스테이지를 펼쳤다. 또 음악으로 전 세계에 평화 메시지를 전하는 콘서트였던 만큼 의미가 깊었다는 평가다. 이 밖에 최근 솔로 데뷔를 한 JBJ의 김동한이 스페셜 MC로 참여했다.

한편, 9월 소.확.겜(소소하지만 확실한 게임의 준말) 마지막 도전팀으로는 펜타곤이 나섰다. 펜타곤은 게임에 도전하기 전 숨겨둔 개인기를 방출하며 패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날 <더쇼>에는 그룹 에스아이에스(S.I.S), 샤샤(SHA SHA), 유니.티(UNI.T), 공원소녀, 가수 김용국, 남우현, 그룹 네이처, 다이아, 가수 로시, 그룹 루첸트, 베리굿, 가수 소리, 그룹 옐로비, 위걸스, 펜타곤, 효민의 무대와 함께한다.

<더쇼> 매주 화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