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간밤TV]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결혼 4주년 고백 타임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자”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결혼 4주년을 맞았다.

24일 방송된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연출 김동욱 외 3명·작가 김미경 외 8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4주년을 맞은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고백 타임을 가졌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제공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는 결혼 4주년을 맞았다. 신영수는 오믈렛을 직접 만들었고, 한고은은 “나랑 결혼해줘서 고맙다. 80주년까지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자”고 고백했다. 신영수는 감동한 듯 “평생 곁에 있겠다”면서 특별한 현금 선물까지 준비했고, 한고은은 “이런 남편을 어머니가 ‘1등 사위’라 불렀었다”며 흐뭇해했다.

또 신영수는 암보험 계약서도 공개했다. 과거 암보험 심사에서 탈락했다가 이번에 다시 들게 된 것인데, 신영수는 “보험은 들었지만, 보험금은 타지 않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고은은 결혼사진을 꺼내들었다. ”앞으로 계속 사진을 찍어 액자에 걸자“는 다짐과 함께 두 사람은 결혼사진으로 만든 퍼즐을 맞추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너는 내 운명>은 평균 시청률 6.5%(이하 수도권 가구 기준, 1~2부), 분당 최고 7.3%로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 타깃 시청률도 2.6%로 동 시간대 1위에 올랐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