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스페셜 특별편 방송···미공개 셀프영상 공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이 14일 오후 10시 50분에 김종민-황미나 커플 스페셜 특별편을 방송한다.

지난 9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남자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연애의 맛. 공식 커플 1호 ‘종미나 커플’은 첫 방송과 동시에 시청자들 주목을 받았다. ‘종미나 커플’ 탄생 후 황미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멍서비스(SNS)에 김종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했다. 김종민이 출연 중인 KBS <1박 2일>에서는 정준영과 데프콘이 황미나를 ‘제수씨’라고 직접 언급, 김종민을 당황하게 만들며 ‘종미나 커플’의 리얼 연애에 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TV조선 제공사진

14일 방송될 스페셜 방송에서는 ‘종미나 커플’의 첫 만남부터 달콤한 직진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러브스토리가 총망라돼 펼쳐진다. ‘종미나 커플’의 떨림 가득했던 첫 만남과 황미나는 물론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던 김종민의 ‘오늘부터 1일’ 고백, ‘연인들의 성지’ 한강 데이트 등 ‘종미나 커플’의 모든 것이 공개가 된다.

시청자들로 하여금 한강을 커플이라면 꼭 가야 하는 데이트 장소로 인정하게 만들었던 두 사람의 ‘한강 데이트’에서는 두 사람이 ‘라맥’과 ‘치맥’을 다정하게 즐기는 모습이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여기에 종미나 커플의 미공개 셀프 카메라 등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연애의 맛>은 14일 ‘종미나 커플’ 스페셜 방송을 끝으로 방송 시간을 목요일 오후 11시로 이동한다. 그동안 이어졌던 시청자들의 요청을 수용해 오는 18일부터 김종민, 이필모, 김정훈, 구준엽 등 ‘대한민국 솔로남’들의 리얼 연애를 다시 가동한다.

제작진은 “‘종미나 커플’의 스페셜 편에서는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특별한 내용들이 담기게 될 예정이다. ‘종미나 커플’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생생한 ‘리얼 연애’를 선보일 스페셜 편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목요일로 시간대를 옮겨 선보일 <연애의 맛>에도 계속 응원을 보내달라”고 덧붙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