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밥블레스유’ 개그우먼 이영자, 인생 만두집 극찬 “만두계의 모범생”

개그우먼 이영자가 만두집에서 푸짐하고 따뜻한 토크를 펼친다.

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올리브채널 <밥블레스유> 18회에서는 중국인 사장님이 직접 만두를 빚고 운영하는 전통 중국만두집을 방문한다.

송은이는 “좀처럼 방송 허가를 내주지 않는다고 알려진 집”이라고 말해 출연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됐고, 이 때 등장한 사장님이 이영자의 열혈팬임을 밝혀 이곳에 방문할 수 있었던 미스터리가 풀렸다.

올리브채널 제공사진

만두집 사장님은 송은이의 노래를 많이 들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알고 보니 송은이를 가수 이은미로 착각한 것이다. 송은이는 태연한 척 ‘애인 있어요’ 노래를 불렀지만 이내 “고량주 있어요”라며 쓰디쓴 웃음을 삼켰다는 후문이다.

샤오롱바오, 새우만두, 고기·김치만두가 등장해 출연자들의 극찬이 이어졌다. 김숙은 전통만두를 보고 “어쩜 이렇게 꽃처럼 예쁘냐”며 감탄했고, 이영자 역시 “이 만두는 어릴 때 엄마가 집에 데려오면 좋아하는 친구 같은 맛이다. 만두계의 모범생”이라며 극찬했다.

딱 한 점 남은 만두를 보고 먹어도 될 지 조심스레 묻는 장도연에게 이영자는 “사람은 외롭게 놔둬도, 음식은 외롭게 놔두는 게 아니다”라는 명언을 쏟아냈고, 최화정은 “먹는 걸로 눈치 보지 말라”며 훈훈하고 든든한 언니 사랑을 보여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풍족한 식사와 풍성한 사연 풀이가 공개된다. 더불어 간장게장, 잣국수에 이은 세 번째 쿠폰 발행식이 열릴 예정이다. 과연 어떤 사연이 언니들의 감동을 자아내 밥블레스유 쿠폰까지 거머쥐게 되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연자들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마음의 양식을 채울 특별한 책방을 방문한다. 디저트 먹부림과 함께 시청자와 나누고 싶은 글들의 낭독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올리브채널 <밥블레스유>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