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N ‘인생술집’ 진해성, 뮤지컬 스타들 앞에서 ‘사랑 반 눈물 반’ 열창

가수 진해성이 tvN 예능 <인생술집>에 출연해 자신의 노래 ‘사랑 반 눈물 반’을 열창했다.

지난 8일 방송된 <인생술집>에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의 주인공 네 명 김동완, 오만석, 유연석, 이규형이 출연했다.

tvN 예능 ‘인생술집’에 출연한 가수 진해성. 사진 tvN 방송화면 캡쳐

이날 방송에서 네 명의 초대손님은 <젠틀맨스 가이드>의 수록 노래들을 짧게 보여주며 뮤지컬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김동완은 가장 하이라이트가 되는 부분을 부르며 뛰어난 성량을 보였다.

그러자 MC 김희철이 “(우리가 성량으로) 질 수 없지. 해성아 큐!”라고 하자 진해성은 빠른 반응 속도를 보이며 ‘사랑 반 눈물 반’을 열창했다. 그러자 오만석은 “방송을 봤는데 너무 좋았다”고 칭찬했다.

이날 <인생술집>에서는 새 코너 ‘비밀편지’를 통해 각 초대손님들의 고민 및 이야기를 폭로하는 등 다양한 이야기가 오갔다. 이들의 이야기는 오는 15일 나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진해성은 다음 달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데뷔 첫 디너쇼를 열 계획이다. 그는 현재 지난해 연말 발표한 ‘사랑 반 눈물 반’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진해성이 출연 중인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