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비신랑’ 밴쯔, 헤이지니 결혼식 참석 인증샷 공개 “우리 조만간 커플 데이트 또 해요”

인기 먹방 유튜버 밴쯔가 키즈 콘텐츠 유튜버 헤이지니의 결혼을 축하했다.

밴쯔는 14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형이랑 지니누나 결혼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누나도 밝히셨으니 저도 다시 한번 축하드릴게요. 우리 조만간 커플 데이트 또 해요”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밴쯔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헤이지니의 결혼 소식 및 밴쯔의 결혼 발표 소식을 전하는 뉴스 사진과 밴쯔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함께 헤이지니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담겨있다.

순백 드레스를 입은 채 행복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는 새신부 헤이지니와 그 옆에서 밝은 미소로 축하를 보내고 있는 밴쯔와 그의 예비 신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캡처

헤이지니는 지난 1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3년간 교제한 남자친구와의 11일 결혼식을 올렸음을 발표한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헤이지니도 밴쯔도 떠나는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헤이지니 언니 드레스 입은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요” “이젠 커플 데이트가 아닌 부부동반이 되겠네요. 두 분 다 축하드려요” “정말 축하드려요. 두 분 다 행복한 부부 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밴쯔는 지난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내년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밝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