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톤 팬클럽 창단 후 첫 팬미팅 성료 “늘 곁에 있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룹 빅톤이 공식 팬클럽 창단 후 연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빅톤은 지난 17일과 18일 서울 서강대 메리홀에서 팬미팅 <웰컴 투 원더랜드(WELCOME TO WONDERLAND)>를 열었다. 공연장 주변에는 이른 시간부터 관객들이 모여 팬미팅의 분위기를 즐겼다. 젊은 여성팬이 많았지만 특히 해외 팬들이 삼삼오오 모여 눈길을 끌었다.

그룹 빅톤 팬미팅 장면. 사진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빅톤 멤버들은 각각의 정장 차림으로 등장해 데뷔곡 ‘아무렇지 않은 척’과 ‘얼타’로 무대를 열었다. 멤버들은 게임 코너를 통해 재치있는 입담을 드러냈고 섹시댄스, 2배속 댄스, 애교 퍼레이드 등을 펼치며 팬 서비스에 나섰다.

빅톤은 이어 ‘말도 안돼’ ‘아이즈 아이즈(EYEZ EYEZ)’ ‘나를 기억해’ 등의 놰로 무대를 꾸몄다. 세준과 승식, 병찬은 멜로망스의 ‘선물’을 커버했으며, 한세와 찬은 미공개 자작곡을 깜짝 공개했다. 수빈, 승우, 병찬은 위너의 ‘베이비 베이비(Baby Baby)’를 커버했다.

그룹 빅톤 팬미팅 장면. 사진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막내 수빈은 공연 막바지에 “팬카페에 가면 글을 읽는데 공백기 동안에도 함깨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팬분들께 죄송했다”며 “2주년 기념으로 팬미팅을 열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사랑한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혀 멤버와 팬들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빅톤은 무대의 막이 내리고 계속된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2층 객석에서 등장해 마지막까지 팬들과 함께 했다. 팬들은 ‘늘 빅토니들 곁에 환한 빛이 될게’라는 슬로건으로 답했다. 빅톤은 앨범작업과 함께 개인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