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넥센타이어, ‘히어로즈와 9년 동행’ 감사 이벤트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지난 9년 동안 히어로즈와 함께한 여정의 내용을 담은 ‘감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에는 2010년도부터 9년 간 메인 스폰서로 활약한 넥센타이어와 히어로즈 구단, 그리고 팬들이 함께한 감동적인 순간들이 ‘같이’라는 주제 아래 담겨졌다.

또한, 넥센타이어의 끊임없는 도전 메시지를 더했고, 히어로즈와의 메인 스폰서십 종료가 마지막이 아닌 넥센타이어의 또 다른 도전의 시작이라는 기대감을 알렸다.

이에 대해 강호찬 넥센타이어 사장은 “광고 주제와 같이, 히어로즈의 메인 스폰서로서 9년간 한국프로야구 발전에 한 축을 담당하게돼 영광이었고, 성원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는 취지로 캠페인을 진행하게됐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주요 공중파와 다양한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달 히어로즈 메인 스폰서를 종료하며 공식 입장문을 통해 “넥센히어로즈와 함께 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면서도 서로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승리를 향해 함께 뛰고 함께 웃고 동반 성장이라는 시너지 효과를 이뤄 냈다”며 “앞으로도 더욱 사랑 받는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대한민국 스포츠 문화와 국가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