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배우-예능인 총출동 겨울 노래 ‘잇츠 크리스마스’ 발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아티스트들이 오는 17일 겨울 노래를 발매한다.

FNC는 오는 17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2018년 겨울 노래 ‘잇츠 크리스마스(It’s Christmas)‘를 발매한다. 이 노래에는 가수, 배우, 예능인 등 FNC 소속 연예인들 화합의 장이자 팬들에게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FNC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 ‘FNC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 ‘잇츠 크리스마스’ 일러스트 티저.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FNC는 지난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FNC LAB’의 일러스트 티저(맛보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노래는 FNC의 음악 플랫폼 ‘FNC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크리스마스를 연상하게 하는 붉은색의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프로젝트의 첫 곡은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엔플라잉 유회승이 참여한 ‘사랑했었다’로 닻을 올렸다.

이번 노래의 수익금 전액은 제3세계 학교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건축지원에 기부될 계획이어서 더욱 의미를 더한다.

FNC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겨울 노래 ‘잇츠 크리스마스’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