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탄소년단·엑소·워너원 총출동 ‘2018 SBS 가요대전’ 오늘(13일)부터 방청 신청 시작

<2018 SBS 가요대전> 방청 신청이 시작됐다.

<2018 SBS 가요대전>이 라인업 공개로 화제인 가운데 방청권 신청이 13일 오전 시작됐다.

SBS 제공

<2018 SBS 가요대전> 방청권은 ‘SBS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늘(13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후 10시까지 앱에서 신청을 받은 뒤 랜덤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일에 이뤄지며 당첨된 방청권은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다. 만 15세 미만은 관람이 불가하다.

앞서 공개된 <2018 SBS 가요대전> 라인업에는 그룹 방탄소년단, 엑소(EXO), 워너원(Wanna One), 레드벨벳, 위너(WINNER), 에이핑크, 가수 선미, 그룹 몬스타엑스, 엔시티(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콘(iKON),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갓세븐(GOT7) 등이 이름을 올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크리스마스에 찾아올 <2018 SBS 가요대전>은 ‘더 웨이브’(THE WAVE)를 주제로 한 해 동안 수많은 기록을 써 내려가며 전성기를 맞은 가수들과 함께 케이팝(K-POP)과 한류의 흐름을 짚어볼 예정이다.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가요대전’ 한정 스페셜 무대들은 물론 전 세계를 한류의 웨이브로 휩쓴 케이팝((K-POP)계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킬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18 SBS 가요대전>은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