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간밤TV] ‘놀라운 토요일’ 키어로의 고집에는 이유가 있다…박효신 ‘좋은 사람’ 정답 맞춰

키와 한해가 다음주 굴뚝 분장을 걸고 받아쓰기 내기를 했다.

15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걸그룹 아이즈원의 권은비와 안유진이 출연했다.

1라운드는 목포 중앙식료시장의 순대곱창을 두고 받아쓰기가 진행됐다. 첫번째 노래는 셀럽파이브의 ‘셔터’였다.

tVN 방송화면 캡처

얼마전에 나온 신곡인 ‘셔터’를 들은 도레미들은 곡에 대한 정보가 없어 당황해했다. 키는 “가사에 무슨 돈 단위가 나오느냐”라며 황당한 표정을 지었다.

1차 도전에서 정답과 가장 비슷한 받아쓰기를 한 사람은 안유진이었다.

한 글자 보기 힌트를 쓴 도레미들은 2차 도전에서 문제로 출제된 “메인에 한 번 걸려 볼려고 풀메에 들인 돈만 오십만 원” 가사를 맞추며 순대곱창을 먹게 됐다.

3라운드의 노래는 박효신의 ‘좋은 사람’이었다.

문제 가사는 “셀 수 없이 많은 날을 울면서 힘든 가슴을 보이지 않았던 널”이었다. 한해와 키는 최종 가사를 두고 ‘울면서’와 ‘오면서’를 두고 서로 자신이 적은 가사가 맞다며 자신감을 내비췄다. 둘 사이의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결국 다음주 굴뚝 분장을 두고 내기를 했다.

결국 키가 계속 주장했던 가사가 정답으로 밝혀져 한해가 다음주에 방송되는 크리스마스 특집에서 굴뚝 분장을 하게됐다.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