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낸시랭과 이혼소송 왕진진, 유흥업소서 직원에게 “××××야” 욕설하다 입건

팝아티스트 낸시랭과 이혼 소송 중인 왕진진씨(본명 전준주)가 유흥업소에서 룸 이용 시간을 연장해 달라고 요구하다 업소 직원과 시비가 붙어 경찰에 입건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팝아티스트 낸시랭과 이혼 소송 중인 왕진진. 경향DB

동아일보는 3일 서울 서초경찰서의 말을 인용해 “왕씨가 이날 오전 3시경 서초구 잠원동의 유흥업소인 ㄱ노래방에서 룸 이용 시간을 서비스로 1시간 더 달라고 요구하다 이 업소 영업부장 한모씨(34)와 시비가 붙었다. 경찰은 왕씨와 한씨를 쌍방 모욕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왕씨는 이 업소를 2일 오후 9시경 찾았고 다음 날인 3일 오전 2시경 이용 시간이 종료되자 “룸 이용 시간을 서비스로 1시간 연장해 달라”고 요구했다. 업소 측이 이를 거부하자 왕씨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주겠다. 죽여 버리겠다. ××××야”라고 욕설을 퍼부었다. 한씨 역시 왕씨에게 욕설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인근 지구대로 연행된 뒤에도 왕씨는 “ㄱ업소가 성매매를 하는 퇴폐업소다. 퇴폐업소를 이용한 것을 나도 자수할 테니 한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하고 휴대전화를 압수하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낸시랭과 왕진진은 2017년 12월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다. 그러나 결혼 10개월 만인 지난 2018년 10월 낸시랭은 왕진진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왕진진을 폭행, 감금, 협박 혐의로 고소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