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불륜남녀, 친딸 앞에서 “보고 배우라”며 성관계

내연녀의 딸을 수십차례 성폭행한 60대 남성이 구속됐다. 이 같은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도 묵인한 친모 역시 구속됐다.

22일 경기 수원서부경찰서에 따르면 ㄱ씨(63)씨는 내연녀 ㄴ(57)씨의 친딸 ㄴ(17)양을 지난 2015∼2017년 내연녀 집에서 수십차례 성폭행한 혐의(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로 지난해 말 구속됐다.

ㄷ양 친모인 ㄴ씨는 이 같은 사실을 알고 있었으면서도 묵인한 혐의(성폭행 방조)로 구속됐다.

내연녀의 딸을 성폭행한 남성과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도 묵인한 친모가 구속됐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이들이 ㄷ양에게 “보고 배우라”며 자신들이 성관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는 점이다. 또 “말을 듣지 않는다”는 등의 이유로 ㄷ양을 때리기도 했다.

이들의 범죄는 ㄷ양에 대한 아동학대를 의심한 친척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밝혀졌다.

누리꾼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누리꾼들은 “내연남도 충격적이지만 친모의 행태가 더욱 충격적이다, 사형만이 답이다, 농담 아니다” “살다살다 별 희안한 사건을 다보겠네. 엄마가 지 하는걸 딸보고 보고 배우라고 하다니…” “이런 뉴스 보면 사형제도의 필요성이 절실하다”“아이가 얼마나 상처를 받았을까” “충격이다. 말로 표현하지못할 슬픔이다

딸에게 진심으로 위로하고싶다. 너는 소중한 사람이야 너의 잘못이 아니란다”등의 댓글을 달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