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카카오게임즈, 아이돌 육성 게임 ‘앙상블 스타즈’ 1주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30일,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앙상블 스타즈>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개성 넘치는 9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3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메노사키 소극장’에 ‘데코 시스템’과 ‘데코 점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기존 소극장 무대에 의상, 배경화면, 배경 음악 등을 추가로 선택해 무대를 꾸밀 수 있으며, 공연을 열 경우 점수를 받고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지난 1년간의 추억을 볼 수 있는 ‘1주년 기념 앨범’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새로 업데이트한 ‘1주년 기념 앨범’을 통해 지난 1년간 함께한 자신이 선택한 아이돌 캐릭터를 비롯해 사용 아이템, 플레이 횟수, 대전 횟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부터 한 달 여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로그인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와 ‘고급 스카우트 티켓’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특별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 성공 시 특별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