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즈원X프로미스나인 새해맞이 유기견 봉사활동

그룹 아이즈원(IZ*ONE)과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새해를 맞아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복지센터에서 유기견, 유기묘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아이즈원X프로미스나인 합동 유기동물 봉사활동. 사진제공 오프더레코드

이날 두 그룹 멤버들은 중소형 견사. 묘사를 비롯해 대형견사 외부, 운동장, 창문 등을 청소했고, 동물들과 함께 산책 및 놀이 활동을 펼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각자 맡은 임무를 수행한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유기견, 유기묘를 위한 사료까지 기부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은 “평소에도 동물들을 좋아해서 이런 봉사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굉장히 뿌듯하고 의미 있었다”며 “이곳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수많은 유기동물들이 하루빨리 좋은 주인을 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봉사활동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웹드라마 <회복회> 새로운 시즌 <회복회 WINTER SEASON>으로 2월 중순부터 팬들과 만난다. 아이즈원 또한 오는 2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를 시작으로, 2019년 본격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