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킬빌’ 도끼부터 비와이까지…화제성 ‘甲’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타겟:빌보드>(이하 <킬빌>)가 첫 방송부터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다.

31일 거물급 래퍼들의 피 튀기는 랩 전쟁을 알리며 포문을 연 <킬빌>은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킬빌>은 YDG부터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까지 대한민국에 내로라하는 힙합신들이 총출동, 전무후무할 래퍼 라인업을 완성시키며 특별한 서바이벌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이를 입증하듯 이날 방송된 <킬빌> 1, 2회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아티스트들의 래핑이 펼쳐지며 이들이 만들어갈 역대급 무대의 실체가 공개됐다. 레전드 래퍼들은 맛보기 랩을 선보인 짧은 인트로 무대로 각자의 존재감을 자랑, 뛰어난 실력으로 시청자들마저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뿐만 아니라 1차 경연에 돌입한 아티스트들은 비장하게 준비한 랩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까지 보여주며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했다. 도끼의 등장을 알리는 사이렌소리 만으로도 관객들의 투표가 치솟는 광경까지 펼쳐지는 등 <킬빌> 속 놀라운 무대가 힙합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이에 방송 직후부터 현재까지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꾸준히 장악하고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렇듯 <킬빌>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거물급 래퍼들의 랩 퍼포먼스로 목요일 밤을 달궜다.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서바이벌답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다음 주 방송될 3회, 4회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