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미스나인-아이즈원 상큼한 설 인사 “안전운전 꼭 하세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 아이즈원(IZ*ONE)이 소속된 오프더레코드 아티스트들이 설 인사를 전했다.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은 4일 정오 각 아티스트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설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 아이즈원 등 오프더레코드 아티스트 설 인사. 사진 오프더레코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특유의 상큼한 모습을 담은 설 노래와 함께 “2019년 기해년 설날이 밝았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그런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다.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지난해 데뷔해 대세 신인으로 올라선 아이즈원 역시 “민족 대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이번 설날은 아이즈원과 첫 번째로 보내는 명절이어서 그런지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연휴가 긴 만큼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안전운전을 당부한 아이즈원은 “2019년 기해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올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아이즈원이 응원하겠다”고 덕담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웹드라마 <회복회 윈터 시즌>으로 이달 중순부터 팬들을 만난다. 아이즈원 역시 오는 6일 일본 데뷔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를 시작으로 글로벌 활동에 나선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