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지오 “송선미, 故장자연 모른다?…진실까지만 말씀해달라”

유튜브 채널로 방송된 ‘고발뉴스’ 갈무리

故장자연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로 알려진 배우 윤지오가 송선미의 해명에 반박했다.

윤지오는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 <고발뉴스>에 게스트로 출연해 송선미와 이미숙의 반응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진행을 맡은 이상호 기자가 “송선미와 이미숙의 대응을 보시면서 어떤 생각이 드냐”고 묻자, 윤지오는 “제가 마지막으로 좋은 선배님으로 좀 기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는 진실까지만 좀 말씀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답답함을 호소했다.

그는 “선배로서 후배를 모른다는 게 자랑은 아니지 않냐. 한솥밥을 먹는다고 표현하는데 모른다는 거 자체가”라며 “몰랐다고 말하는 것은 예의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송선미 선배는 모델 출신이다. (소속사에) 들어갔을 때 슈퍼모델이 연기할 수 있는 영역이 그렇게 많지 않다. 김종승 더컨텐츠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발굴했던 신인 중에 저같이 외모가 서구적이고 키가 큰 사람이 많았다”며 “이 분(송선미)이 나아간 연기 방향성도 보고 배우고 싶었던 것도 사실이었고 저로서는 존경할 만큼 우러러 보는 선배였다. 그런 분이 나와 (장자연) 언니에 대한 존재를 몰랐다는 것은 선배로서 옳은 자세는 아닌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같은날 디스패치는 이미숙과 송선미가 2009년 사망한 장자연의 전속계약 분쟁과 관련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함께 당시 故 장자연의 수사 중 진행됐던 참고인 조사 당시 작성된 이미숙의 조사 진술서도 공개했다.

해당 논란에 대해 송선미는 “故 장자연씨가 당시 저와 같은 회사에 있는지조차 몰랐고, 매니저 유모씨로부터 ‘김 대표 밑에 있는 신인’이라는 말을 얼핏 전해 들은 것이 전부”라며 “진실이 규명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고인과 친분이 조금도 없었다”고 밝혔다.

이미숙 소속사 싸이더스 HQ 측도 “전달할 입장도, 확인해드릴 것도 없다”고 논란에 선을 그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