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알리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 중…” (전문)

가수 알리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가수 알리가 결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알리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는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알리는 “지금 공연차 LA에 와 있다”며 “시차적응으로 잠자는 중에 한국에서 지인들에게 많은 연락을 받고 깨어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적었다.

앞서 스포티비뉴스는 한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오는 5월 알리가 3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며 “알리가 가까운 사람들에게 자신의 결혼 계획을 조심스럽게 알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기사로 결혼 소식을 알린 것에 대해 “미국 일정을 마치고 팬클럽에게 먼저 공식적으로 알리려고 했는데.. 기사가 먼저 나갔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오랜 기간 좋은 만남을 이어간 분이 있다. 제 반쪽이 될 사람에게 누가 될까봐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다. 자세한 이야기는 한국에 들어가서 예비신랑, 양가 부모님과 상의 후 발표하겠다. 많이 축복해달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아래는 알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알리입니다.

저는 지금 공연차 LA에 와 있습니다.

시차적응으로 잠자는 중에 한국에서 지인들에게 많은 연락을 받고 깨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야기들이 오고 갔네요.

미국 일정을 마치고 팬클럽에게 먼저 공식적으로 알리려고 했는데.. 기사가 먼저 나갔네요.

오랜 기간 좋은 만남을 이어간 분이 있습니다.

제 반쪽이 될 사람에게 누가 될까봐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한국에 들어가서 예비신랑과 양가 부모님과 상의 후 발표하겠습니다! 여러분 많이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