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대사‘ 이벤트가 불편한 이유

카카오 페이 제공.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를 지난 24일에 퀴즈로 냈다.

이 이벤트는 극장에서 <어벤져스:엔드게임>을 관람한 후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5월 10일까지다.

이벤트 상품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 등이다.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면서 마지막 대사에 대한 힌트도 제공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실제 영화 관람을 인증한 이들이 정보를 제공했다.

하지만 일부 미관람자들은 불만을 나타내고 있다. 해당 영화는 개봉 당일에만 134만 873명의 관객이 몰려 들만큼 관심을 받고있는 작품이라 해당 이벤트가 영화 내용을 유출하는 ‘스포일러’가 된다는 것이 이들의 주장이다. 누리꾼들에 따르면 마지막 대사는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의 독백 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화는 별도의 쿠키 영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1세대 히어로들과 작별을 고하는 감동과 여운을 더욱 길게 남기고자 한 선택이다.

대신 영화속 히어로들 모습과 이를 연기한 배우의 이름을 보여주는 엔딩크레딧을 넣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