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너원 출신 김재환, 솔로데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MV서 김유정과 호흡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의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 사진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이 데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의 뮤직 비디오에서 배우 김유정과 호흡을 맞춘다.

지난 11일 자정 김재환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그의 첫 앨범 <어나더(Another)>의 타이틀곡의 이름과 뮤직 비디오 티저(맛보기) 영상이 공개됐다.

타이틀곡 뮤직 비디오 티저에서는 김유정이 깜짝 출연했다. 영상 속의 김재환과 김유정은 서로 다른 층에서 상대를 찾아 헤매다 결국 마주한다. 두 사람은 애틋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선남선녀의 만남을 예고해 궁금증을 끌어 올렸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김재환의 첫 솔로데뷔곡의 이름 ‘안녕하세요’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마친 김재환은 영상 콘텐츠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해왔다. 더불어 정식 데뷔에 대한 관심을 받은 그는 지난 7일 솔로 데뷔소식을 전하며 첫 앨범의 콘셉트 사진도 공개했다.

김재환은 지난 11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가수 청하와 함께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 듀엣무대를 펼쳤다.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4위로 데뷔한 인연을 가진 두 사람은 아름다운 화음으로 관심을 모았다.

김재환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어나더>를 발매하고 26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연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