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상] 현직 UFC 파이터 김동현이 말하는 연예인 싸움 순위…2위는 마동석, 1위는?

유튜브 채널 ‘매미킴TV’ 화면 캡처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선택한 연예인 싸움 순위 1위는 누구일까?

지난 12일 유튜브 ‘매미킴TV’ 채널에는 “UFC파이터 김동현이 말하는 연예인 싸움순위(with 정형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 김동현은 개그맨 정형돈, 조남진 관장, 채완기 관장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에서 연예인 싸움 순위 톱 7을 언급했다.

유튜브 채널 ‘매미킴TV’ 화면 캡처

이날 정형돈은 김동현에 “요즘 유튜브에 연예인 싸움 순위 이야기 많이 나오는데 너도 한마디 해야되지 않겠냐?지금 (안)일권이가 짱이던데”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야기를 듣던 조남진 관장은 “연예인 중에 싸움 순위 1위 지금 (김동현)형 아니십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김동현은 “나 아직 현역 선수인데”라며 “저도 빼고, 최홍만 선수도 빼고. 솔직히 현역 프로선수를 했었으니까 빼고”라고 전제를 두었다.

김동현이 “근데 안일권씨가 무슨 운동을 해요?”라고 묻자 정형돈이 “복싱. 걔 복싱하잖아. 걔 주먹을 본 사람이 없어.. 근데 쓰러진 사람만 있지”라고 답했다. 이에 자극을 받은 김동현은 두 손을 뒤로 한채 얼굴을 앞으로 내밀며 “내가 이렇게 하고 피하고 싶다. 한쪽 눈 감고 하겠습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김동현은 “연예인 격투기 순위도 아니고 대련 순위도 아니고 주짓수 순위도 아니고 실제로 운동장에서 1대 1로 만났어... 흙뿌리기, 눈 찌르기 다 있어, 낭심차기 다 있어.. TOP 7로 가겠습니다”라며 대한민국 연예인 싸움랭킹 톱 7을 꼽았다.

유튜브 채널 ‘매미킴TV’ 화면 캡처

그는 7위를 천정명과 윤형빈 사이에서 고민하다 윤형빈을 선택했다. 이어 6위를 개그맨 박광수, 5위로 배우 이재윤을 꼽았다.

유튜브 채널 ‘매미킴TV’ 화면 캡처

김동현이 선택한 4위는 가수 김종국, 3위 줄리엔 강, 2위 마동석, 1위로 개그맨 강호동이었다. 김동현은 강호동을 1위로 꼽은 이유에 대해 “강호동 형님은 진짜 승부사다. (강호동처럼) 힘이 센데 탄력까지 좋은 사람은 잘 없다. ‘황소 체형’이라고도 하는데, 황소는 풀만 먹어도 다 근육이지 살이 아니다”라며 강호동 체형을 칭찬했다. 이어 그는 “강호동 형의 프로 선수 생활 경험과 힘이 센데 고중량인 승부사 기질이 제일 무섭다고 생각한다”며 강호동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 ‘일권아놀자’ 화면 캡처

한편 해당 영상을 본 개그맨 안일권은 “아..이걸 봐버렸네..어떡하지?;; 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 선수 보호차원에서 선수 안때립니..아니 안싸웁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또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일권아 놀자’에 “건방진 UFC 김동현 선수 이 영상 꼭 보시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대응했다. 안일권은 “매미킴 김동현 선수, 정형돈 선배가 그렇게 위험 신호를 보냈음에도 저를 많이 비꼬시더라고요”라며 “뭐 주먹? 한 쪽 눈 감고도 이렇게 이렇게 피하신다고? 실수하신 것 같네요”라고 말했다. 영상 말미 안일권은 “하여튼 간에 실수한 김동현 선수한테 한마디만 하고 끊도록 하겠습니다. 동현 씨, 동현아. 운명에 맡기자. 예능한다고 해서 모든 게 다 예능은 아니야. 다큐일 때도 있어”라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유튜브 ‘매미킴TV’ .

“포털사이트에서 유튜브 영상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체 영상은 스포츠경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