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엄현경, 드라마·예능 열일행보…‘미쓰리’, ‘슈퍼히어러’

배우 엄현경. 사진제공 높은엔터테인먼트

배우 엄현경이 tvN 드라마 <미쓰리>부터 새 예능 <슈퍼히어러>까지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13일 엄현경의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엄현경이 tvN 새 드라마 <미쓰리>(연출 한동화, 극본 박정화)에서 구지나 역으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슈퍼히어러>(연출 민철기)에서 빌런으로 합류하여 다양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뵐 것이다.”라고 전했다.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 엄현경이 분한 구지나는 청초한 미모의 청순글래머로 어디서든 눈길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인물. 잔머리가 좋고 모든 직원을 어장 관리하는 회사 내 비선실세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숨겨진 엄현경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어, 신규 예능 <슈퍼히어러>는 오로지 싱어 5인이 노래하는 목소리만을 듣고 매주 주제에 맞는 싱어를 찾아 내는 음악 추리 예능프로그램. 엄현경은 싱어들의 목소리와 ‘히어러’들의 추리를 방해하는 ‘빌런’으로 맹 활약을 펼치며 추리를 더 어렵게 할 전망이다.

엄현경은 매 작품 다양한 캐릭터 변신을 통해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뿐 만 아니라 토크쇼, 리얼리티까지 다양한 예능을 통해 털털하고 친숙한 면모로 남성들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엄현경의 열일 행보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 것 상승시켰다.

엄현경이 함께하는 tvN 드라마 <미쓰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며, 새 예능 프로그램 <슈퍼히어러>는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