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간밤TV] ‘연애의 맛2’ 고주원♥김보미 제주 비밀 데이트 포착→한방서 동침까지

‘연애의맛2’. TV조선 제공

배우 고주원, 김보미가 제주도에서 비밀 데이트를 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2>에서는 제작진 측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포착된 고주원·김보미 커플의 비밀 데이트 현장을 포착하기 위해 제주도로 날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연애의 맛2> 측은 고주원과 김보미가 제주도에 있다는 SNS 목격담을 보고 빠르게 제주도로 따라갔다. 제작진은 공항에서 일하는 김보미를 아침에 데려다주는 고주원의 모습을 포착했고 고주원 앞에 나타났다. 제작진의 기습 방문에 고주원은 크게 당황해했다.

제작진은 SNS 목격담을 못봤다는 고주원에게 “난리 났다. SNS 안 봤냐”면서 영상을 보여줬다. 김보미와 데이트를 즐기느라 이를 확인하지 못했던 고주원은 영상을 보고 “그냥 딱 걸렸네”라며 허탈해했다.

고주원은 “(우리 커플 찾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며 촬영에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였으나 이내 제작진의 설득에 넘어가 “보미한테 물어보고 보미가 된다고 하면 나도 (촬영)하겠다”고 했다. 김보미는 촬영을 허락했다.

김보미가 일을 마치고 고주원이 묵고 있는 숙소에 방문했다. 두 사람은 영화를 본 뒤 고주원은 침대 아래서 김보미는 침대 위에서 잠이 들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연애의 맛2>는 매주 목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