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바 페르소나’ 서인영, “뷰티쇼로 다시 시작할 수 있어 너무 행복”

SBS 제공.

SBS 디지털 채널 모비딕은 새로운 뷰티쇼 <바 페르소나>를 오는 24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여성과 지금 가장 새로운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한껏 이야기 나누는 ‘리얼 뷰티쇼’를 지향한다.

진행은 오랜만에 고정 예능으로 돌아온 가수 서인영과 페이가 맡았다. 그룹 소녀시대, 아이즈원 등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도 함께한다.

서인영은 이날 SBS 모비딕 론칭 3주년 행사를 겸한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에 참석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즐기는 뷰티쇼로 다시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며 “제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뷰티 프로그램이라 기분이 좋다. 열심히 뷰티 아이템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2017년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 출연하던 중 스태프와 불미스러운 일로 하차했으며, 고정 예능은 <바 페르소나>로 약 2년 만에 복귀했다.

서인영과 호흡을 맞추는 페이는 “언니와 활동을 했었지만 처음에는 다가가기 힘든 스타일인 것 같았다. 그런데 두 번째부터는 (언니가)너무 털털해서 잘 맞았다”고 말했크다.

<바 페르소나>는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수·금요일 SBS 모비딕과 연계된 다양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