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규현·악동뮤지션 ‘썸데이 페스티벌 2019’ 출연

가을의 시작에 만나는 음악 축제 ‘Someday Festival 2019 (이하 썸데이 페스티벌 2019)’이 올해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올해 ‘썸데이 페스티벌 2019’을 찾는다. 규현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가슴으로 사랑을 노래한다는 완성형 아티스트라는 평을 받는다.

‘썸데이 페스티벌 2017’을 마지막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악동뮤지션은 2019년 활동을 재개하며 첫 페스티벌로 썸데이 페스티벌 2019를 선택했다. 발표하는 음원마다 차트를 올킬하며, 많은 선배 뮤지션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악동뮤지션은 최근 이찬혁의 제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완전체로 돌아올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세련된 비트와 자신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멜로디로 많은 매니아층을 만들어낸 핫펠트도 ‘썸데이 페스티벌 2019’를 빛낼 예정이다. 기존의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로 아이돌이라는 편견을 씻어낸 바 있는 핫펠트는 이제 원더걸스의 예은이 아닌 핫펠트만의 음악으로 썸데이 페스티벌 2019를 찾은 모든 사람들에게 인상깊은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매년 최고의 라인업을 보여줘 왔던 ‘썸데이 페스티벌 2019’은 올해도 빈지노, 정준일 등 가장 핫한 실력파 뮤지션들부터 임재현, 콜드 등 타 페스티벌에서 보기 힘든 신선한 뮤지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공개하며 그 위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썸데이 페스티벌’은 매년 3만여명이 넘는 관객을 결집시키는 대표 가을 뮤직페스티벌로, 매년 새로운 구성과 신선한 라인업으로 페스티벌 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그 동안 뛰어난 실력과 개성 강한 색채를 지닌 대체 불가능한 아티스트들을 무대에 세웠다. 또 매년 다른 구성과 특별한 연출로 음악 매니아들의 마음 속에 가을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

21일 오후 2시부터 판매될 예정인 양일권 1차 티켓은 네이버예약, 티켓링크, 하나티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