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간밤TV] “제발 성규야! 선 좀!”…‘마리텔V2’ 강혜원X장성규, 시청자 웃음 루키로 활약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지상파 동시간대 프로그램에서 2049시청률 1위와 최고의 1분 7.7%를 기록해 관심을 또다시 인증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진정한 ‘이색 현피 마스터’로 거듭난 정형돈이 아이즈원 강혜원, 장성규가 함께한 ‘무엇이든 덤벼보세요 2부’에서 꿀잼의 소용돌이 중심으로 시청자들을 몰아 넣으며 ‘현피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들었다. 이들은 지난주보다 더 강력해진 도전자들과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먼저 정형돈이 아이즈원 강혜원과 최근 프리로 선언으로 한층 자유로워진 장성규 아나운서와 함께하며 금요일 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들은 1부에서 옷 빨리 갈아 입기, 가위바위보, 냉각 제어까지 세가지 대결에서 승리해 승률 60%를 기록했다. 장성규는 “전반전은 워밍업이었다”라며 ‘무엇이든 덤벼보세요 2부’의 시작을 알렸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의 2부의 첫 번째 대결 종목은 ‘암기’로 상대는 12살 초등학생이었다. 암기 신동으로 알려진 도전자는 정형돈을 가볍게 이겨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다음 대결은 ‘발가락으로 물건 옮기기’로 발가락이 자유로운 도전자가 손쉽게 승리를 쟁취했다. 발가락으로 바닥에 널려있는 물건들을 빠르게 옮기는 도전자를 보고 장성규는 “손이 아니라 거의 발입니다!”라며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지는 번외 경기에서 아이즈원 강혜원과 발가락으로 물건 옮기기 2부를 시작했다. 강혜원이 바구니에 발로 옮긴 물컵을 보고 장성규는 “이제 저 물컵은 제 물컵입니다!”라고 해 정형돈에게 “제발 성규야! 선 좀!”라는 핀잔과 함께 ‘장선규’, ‘선넘규’로 등극했다. 두 번째 번외 경기는 발가락 씨름으로 정형돈과 장성규에게 생각지도 못한 고통을 선사하며 깔끔하게 완벽한 승리를 얻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의 이어지는 대결은 ‘매운 음식 먹기’였다. 그는 “저는 혜원 찬스를 쓰겠습니다!”라고 밝히고 두 번째 대결은 아이즈원 강혜원이 대신하기로 했다. 그녀는 청양고추, 매운 떡볶이까지 가볍게 클리어했다. 마지막 극강의 매운맛을 지닌 ‘디진다 돈가스’의 등장에도 강혜원과 도전자는 맛있게 돈가스를 먹는 모습을 보였는데, 결국 매운맛 최강자는 도전자가 거머쥐게 되었다. 생각보다 맛있게 먹는 강혜원을 보고 정형돈과 장성규도 한 입에 도전했다. 매운 걸 못 먹는 정형돈은 괴로워하다가 결국 화장실을 향했다. 이에 장성규가 또 “형 쌌다!”라며 선 넘는 멘트를 날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이후 마지막 정형돈의 대결 종목은 ‘코끼리코 돌기’였다. 그는 자신감을 드러냈는데 어지러움을 참지 못하고 결국 패배하게 됐다. 정형돈은 “성규야 돈 줘라!”라며 패배를 인정한다. 이어진 장성규가 코끼리코 돌기에 도전했는데, 10바퀴 돌고 넘어지는 대참사를 맞이했다. 꽤 아프게 넘어진 그는 “웃겼어요?”라며 프로 방송인의 모습으로 웃픈 상황을 선사해 마지막까지 웃음 폭탄으로 활약했다. 결국 정형돈과 아이즈원 강혜원, 장성규의 ‘무엇이든 덤벼보세요’는 보기만해도 폭소를 자아내는 짤방들을 가득 남기고 막을 내렸다.

이번 방송을 통해 모은 총 8,216,800원은 사회 복지 재단 ‘엔젤스헤이븐’에 전달되어 장애 아동 가정에 생계 및 치료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전달했다.

2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13회 시청률은 4.7%로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지상파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 수도권 기준 7.7%로 최고의 1분(22:58)은 정형돈의 ‘무엇이든 덤벼보세요’ 말미에 ‘코끼리코’ 대결에 도전한 장성규가 10바퀴를 돌고 넘어지는 장면으로 웃음과 안쓰러움을 동시에 선사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오는 28일 마리텔 저택의 셋째딸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을 필두로 트로트 여신 송가인과 김구라, 정형돈과 모모랜드 낸시, 장성규, 최태성과 딘딘, 샘 오취리, ‘안다르’ CEO 신애련이 등장을 색다른 매력의 콘텐츠 방송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강혜원과 ‘디진다 돈가스’가 10위권 내에 오른 가운데,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 “형돈이형 장성규 케미 대박이다” “혜원이 매운거 엄청 잘 먹네” “선넘규의 탄생! 오늘 진정 하드캐리!” “와 다음주도 꿀잼일 듯” “금요일은 마리텔!” “배꼽 빠지게 웃었다” 등 다양한 호응을 보냈다.

한편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해 일석이조 매력의 콘텐츠 방송들로 호평 받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