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뮤지컬 ‘시라노’X웹툰 ‘유미의 세포들’, 컬래버레이션 티저 웹툰 공개

오는 8월 10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시라노>가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이동건 작가와 함께 웹툰 <시라노의 세포들>을 공개했다. 웹툰 <시라노의 세포들>은 지난 26일을 시작으로 오는 28일까지 ‘CJ MUSICAL’ 인스타그램에 순차 공개된다.

웹툰 <시라노의 세포들>은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사랑을 고백하지 못하고 갈등하는 ‘시라노’의 속마음을 머릿속 세포들이 등장해 대변해주는 전개로 진행된다. 사랑하는 여인 ‘록산’ 앞에서 자신 없어 하는 ‘시라노’를 응원하는 ‘사랑 세포’, 냉정한 말로 현실을 직시하게 하는 ‘이성 세포’, ‘록산’이 사랑하는 ‘크리스티앙’ 대신 편지를 써주자고 제안하는 ‘작가 세포’ 등 ‘시라노’의 복잡한 심경을 재치 있게 풀어낸다. 웹툰 <시라노의 세포들>은 오는 8월 개막하는 뮤지컬 <시라노>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쉽게 작품의 줄거리를 소개하고 무대 위에서 이어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이동건 작가는 인기리에 연재중인 <유미의 세포들>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작가이다. 2015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유미의 세포들>은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바 있다.

뮤지컬 <시라노>는 이번 웹툰에 이어 7월 중에 웹드라마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라노> 웹드라마에는 <시라노> 대표 넘버 3곡이 현대적인 버전으로 편곡되어 삽입될 예정이며, 스페셜 까메오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017년 여름 성공적인 한국 초연에 이어 2년 만에 화려한 귀환을 알린 뮤지컬 <시라노>는 프랭크 와일드혼, 레슬리 브리커스 등의 최고의 창작진과 탄탄한 캐스트들이 관객들과 함께 뜨거운 사랑으로 올 여름을 불태울 준비를 하고 있다.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크고 볼품없는 코에 대한 콤플렉스로 사랑하는 여인 앞에 나서지 못하는 ‘시라노’와 ‘록산, 그리고 ’크리스티앙’ 세 남녀의 유쾌하고 설레는 로맨스는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낭만 뮤지컬’ <시라노>의 진가를 선사할 것이다. ‘대본, 음악, 캐릭터의 완벽한 하모니’, ‘잊을 수 없는 넘버’, ‘최고의 인생작’ 등의 수식어를 협력한 뮤지컬 <시라노>는 오는 8월 10일부터 10월 1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