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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테크 스타트업 ‘여신티켓’, 컴퍼니비로부터 대규모 투자 유치

뷰티테크 스타트업 ‘여신티켓’이 투자유치에 성공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을 제공하는 뷰티테크 스타트업 패스트레인(대표 손승우)은 스타트업 투자사 컴퍼니비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최근 밝혔다.

손승우 패스트레인 대표(왼쪽)와 엄정한 컴퍼니비 대표. 컴퍼니비 제공

앱과 웹으로 서비스되는 여신티켓은 런칭 2년만에 앱 다운로드 20만, 제휴병의원 250곳을 달성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뷰티테크 스타트업. 실제 피부시술을 받은 고객만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데다 고객의 피부상태와 시술목적, 대기시간, 상담만족도 등도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6월 말 현재 누적 후기만 해도 2만5000건, 매월 추가되는 후기도 약 3000건에 달한다.

엄정한 컴퍼니비 대표는 “여신티켓은 홍보성 정보와 이벤트 중심의 기존 뷰티정보 플랫폼들과 달리, 입소문으로 여성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는 플랫폼”이라면서 “여신티켓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 뷰티허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여신티켓은 지난 3월 창업활성화 지식서비스분야에서 청년창업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창업진흥원장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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