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모델 조효인, 헤이즈 ‘위 돈 톡 투게더’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

스튜디오 블루

헤이즈의 신곡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이 밝혀졌다.

지난 7일 공개된 헤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는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위 돈 톡 투게더’는 지난 3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이후 헤이즈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여기에 헤이즈 특유의 감성적인 사운드와 보컬, 서로의 진심을 말하지 못한 채 영원한 이별 앞에 서게 된 안타까운 상황을 생생히 묘사한 가사 등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마치 한 편의 영화 못지않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로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YG 케이플러스 제공

‘위 돈 톡 투게더’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은 YG 케이플러스 모델 조효인이다. ‘위 돈 톡 투게더’ 뮤직비디오는 서로의 진심을 말하지 못하고 끝내 이별 앞에 서게 된 커플의 안타까운 상황을 생생히 묘사,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영상미와 스토리를 갖췄다. 뮤직비디오 속 헤이즈가 그리워하는 남자친구는 해골로 표현되며, 남자친구와의 행복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장면에서 조효인이 등장한다. 헤이즈와의 달달한 연인 연기를 펼친 그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모델 조효인은 시원한 이목구비와 중저음의 보이스로 강력한 팬덤을 지닌 모델이다. 조효인은 화보, 광고, 패션쇼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