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슥|신박한리뷰] 인플루언서의 파우치 속 뷰티템(ft.스노우밤비X두부누나네)

유튜브 채널 ‘슥’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파우치 속엔 어떤 아이템들이 숨어있을까.

생활 지침서로 활용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인스타그램. 어느덧 인플루언서라는 존재는 스타들보다 더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하나의 직업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뷰티·헬스 분야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꿀팁까지 얻을 수 있으니, ‘킬링타임’을 알차게 채우고 싶은 이들에겐 일석이조다.

유튜브 채널 ‘슥’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스노우밤비’와 ‘두부누나네’는 올 여름 파우치에 항상 들고 다니는 ‘소장각’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대학원 학비 마련을 위해 시작했다가 지금은 유명 인플루언서로 자리잡은 스노우밤비. 그는 뜨거운 여름 ‘화’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켈리나 쿠션을 추천했다. 물방울 모양의 퍼프와 함께 앰플로 가득찬 이 쿠션은 피부진정은 물론 찰떡 같은 밀착력으로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선 잘 알려진 아이템이라고.

뿐만아니라 여자들을 위한 ‘시크릿 뷰티템’으로 이너퍼퓸을 추천했다. 여름철 여성들에게 마법기간은 스트레스의 초절정기라고 할 수 있다. 3종류의 향으로 구성된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여성들의 마법기간 전후, 분비물이 많은 날 속옷에 한 두방울 떨어트려 사용할 수 있다.

또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에 즐겨 마시는 음료로 닥터루트 모메존을 꼽았다. 그는 “모메존과 다이어트 보조제를 함께 섭취하면 효과가 정말 좋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유튜브 채널 ‘슥’

7년 간 블로거로 활동해 온 두부누나네는 첫 파우치 속 아이템으로 보나쉬 올인원 클렌징 티슈를 꺼내들었다. 여름철 바깥 활동 중 수정 화장을 하기에 정말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또 피부과에서 필링 시술용으로도 많이 사용한다는 ‘입소문템’ 아라클라 아라필 스킨케어를 추천했다. 가격은 비싸지만 저자극에 굉장히 좋은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뜨거운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제품으로 베내스템 선크림을 꺼내들었다. 그는 “무기자차 성분으로 실내 조명이나 집 안에 있을 때도 고통받는 피부를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다”고 추천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꺼내든 제품은 스노우밤비와 마찬가지로 닥터루트의 모메존이었다. 야채 음료처럼 꺼내 마시며 간편하고, 매일 깔끔한 배변활동을 도와줘 숙변 제거에 탁월하다고.

유튜브 채널 ‘슥’

뷰티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한 두 사람. 스노우밤비는 “이 일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 이들에게 강의를 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두부누나네 역시 “제가 하는 일을 다같이 공감하면서, 무탈하게 끝까지 갈 때 까지 가보고 싶다”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