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간밤TV] “곧 중간에서 만나겠네”…‘미우새’ 홍진영 VS 홍선영, 체중 감량 전쟁

가수 홍진영과 홍선영이 함께 운동하며 설전을 벌였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이 홍선영에게 운동을 배우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선영은 홍진영에게 운동을 알려주겠다며, “사람들이 너 ‘보톡스 맞았다네. 살쪘네’라고 하더라”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에 홍진영은 “하필 설운도 선생님 만날 때 사랑니 뽑고 잇몸 엄청 부어있지 않았냐. 나도 댓글 봤다”라며 맞장구쳤고, 홍선영은 “너랑 나랑 곧 중간에서 만나게 생겼다. 나 조금만 하면 될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홍진영은 홍선영의 말에 “나 지금 너무 기분 나쁘다”며 발끈하자, 홍선영은 자신이 80kg이라며 22kg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두 사람은 서로 몸무게를 재보라며 티격태격했다.

운동을 시작 후 불과 몇 달 전과 상반된 상황이 벌어졌다. 홍진영은 어떻게든 운동을 하지 않으려고 눈치를 살폈고, 홍선영은 운동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 홍진영은 몰래 음식을 먹다 걸렸고, 홍선영은 “그거 먹으면 더 힘들게 운동할 거다. 그 칼로리 빼야 하니까”라며 못 박았다. 이어 홍선영은 “나도 옛날에 운동 진짜 싫어하지 않았냐. 이제 운동 안 하면 몸이 쑤신다”라며 털어놨고, 홍진영은 “그럼 언니가 하면 되겠다”라며 툴툴거렸다.

복싱을 하다 시비가 붙은 두 사람. 홍진영은 “절대 운동 같이 안 한다”라며 못 박았고, 홍선영은 “사람이 예의가 있어야지”라며 쏘아붙였다.

집으로 돌아온 홍선영은 닭가슴살 쉐이크를 만들었다. 그는 “(김)종국 오빠가 그랬다. 운동은 먹는 것까지가 운동이다”라며 강조했다. 홍진영은 “언니가 만든 거니까 언니가 먹어라”라며 거부했고, 홍선영은 코를 막은 채 쉐이크를 마셨다.

홍선영은 “건강검진할 때 당화혈색소가 10점 넘는다고 하지 않았냐. 내가 3개월 만에 다시 가서 했다. 6점이다. (의사) 선생님이 엄청 놀라셨다. 정말 대단하다고 말씀하시더라”라며 자랑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