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다음 달 새 앨범 신화 신혜성, 수록곡 ‘프로포즈’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가수 신혜성 새 앨범 ‘세트리스트’ 수록곡 ‘프로포즈’ 콘셉트 이미지.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신화의 멤버 신혜성 새 앨범 ‘세트리스트(Setlist)’의 첫 번째 하이라이트 음원과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3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를 통해 다음 달 8일 발매되는 신혜성의 새 앨범 수록곡 ‘프로포즈’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음원에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내고 있는 신혜성의 콘셉트 사진과 수록곡 ‘프로포즈’의 짧은 음원이 담겼다.

‘프로포즈’는 혼자 오랫동안 지내왔던 습관 때문에 고백을 주저하지만, 결국 스스로의 마음을 인정하고 프로포즈를 하게 된다는 내용의 곡으로 달콤한 사운드와 신혜성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가을에 많은 청자들에게 다가설 것으로 보인다.

이 노래는 신혜성의 ‘그대라서’ ‘어웨이큰(Awaken)’ ‘곤 투데이(Gone Today)’ 등에서 활약한 작곡가 다빈크가 작사, 작곡해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30일) 신혜썽의 새 앨범 ‘세트리스트’의 첫 하이라이트 음원과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면서 “신혜성과 작곡가 다빈크는 그동안 여러 작업을 함께 할 만큼 서로의 스타일을 잘 알고 있어 이번 작업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고 전하며 “앞으로 공개될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음원 및 사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혜성은 다음 달 8일 앨범 발매에 이어 다음 달 19일과 2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