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국수나무,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신메뉴 선보여

면요리&돈까스 전문브랜드 국수나무가 검은콩 생면, 완도산 미역 등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신메뉴를 출시했다.

최근 많은 현대인들 사이에서 웰빙푸드, 건강한 식생활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음식의 재료를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국수나무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는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국수나무 가을 신메뉴는 ‘완소 미역국수’, ‘알찬 칼두국’, ‘갓모둠튀김’ 등 3종으로 이에 더해 기존 인기메뉴인 ‘들깨칼국수’의 면을 검은콩 생면으로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했다.

국수나무 신메뉴 ‘완소 미역국수’는 완도산 미역을 사용하여 진하고 부드러운 육수와 생면이 만난 소고기 미역국수로 가격과 맛을 함께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신메뉴 ‘알찬 칼두국’은 고소하고 쫄깃한 검은콩 숙성생면과 감자피 만두가 들어가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푸짐한 양을 자랑하며, ‘갓모둠튀김’은 핫바, 오징어튀김, 야채튀김, 당면만두, 콘도그로 구성한 기존 인기메뉴 중 하나인 ‘바사삭튀김’에서 업그레이드한 신메뉴다.

한편, 국수나무는 2006년 런칭 이후, 현재 약 54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 받은 생면과 돈까스를 제공하고, 매년 다양한 신 메뉴를 출시하면서 안전한 먹거리를 선호하는 이들로부터 면요리&돈까스 전문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