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개그우먼 박나래 “빛의 속도로 회복”

박나래 SNS 캡처.

개그우먼 박나래가 휴식을 가진 후 여유를 찾은 모습이 9일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주목을 받았다.

박나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신 덕분에 빛의 속도로 회복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다시 건강하게 달리겠습니다!! 마지막 공연도 화끈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지난 6일에 올린 바 있다.

공개된 사진은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나래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박나래는 조금 수척한 모습이지만, 밝은 미소와 함께 건강한 근황을 알려 많은 이들에게 반가움을 더했다.

박나래는 지난 달 30일 컨디션 난조로 인해 일주일 동안 스케줄을 일시 중단했다.

박나래 측은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몸이 좋지 않아서 며칠간 휴식을 취하게 됐고 현재 빠르게 회복중이다”면서 “갑작스럽게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 앞으로 건강에 각별히 신경써서 더욱 밝고 건강한 웃음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전한 바 있다.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구해줘 홈즈’, SBS ‘리틀포레스트’,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등에 출연 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