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D-3’ 영재, 새 미니앨범 ‘온앤온’ 콘셉트 포토 공개 ‘깊어진 눈빛’

사진 제공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가수 영재가 새 미니앨범 ‘온앤온(O, on)’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영재는 1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온앤온’의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영재는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그윽한 눈빛과 표정으로 성숙한 남성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풍기는 영재의 부드럽지만 강인한 무드는 진정성 있는 솔로 아티스트로의 성장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앞서 영재는 컴백 포토를 시작으로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해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재는 22일 두 번째 미니앨범 ‘온앤온’을 발표한다. 꿈을 향해 앞으로 달려가는 영재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영재의 진정성이 앨범 곳곳에서 느껴진다. 장르를 넘나드는 영재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줄 계획으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두 번째 솔로 앨범인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타이틀곡 ‘포에버 러브(Forever Love)’는 청량감을 주는 록사운드의 기타 리프와 EDM 비트가 어우러져 더욱 세련되고 파워풀해진 영재의 매력을 선사한다. 영재는 ‘온앤온’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이자 송라이터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영재는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온앤온’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