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채널예약]‘비디오스타’ 액션 장인 장진희, 꿀피부 팁 ‘막걸리 세안법’+ 진솔한 고백

영화 ‘극한직업’ 속 ‘선희’ 역과는 다른 반전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 장진희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제공

배우 장진희가 6월에 이어 또 다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찾아와 눈길을 끈다.

5일(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프로 도전러 특집! A Whole New World’로 꾸며지는 가운데 서정희, 서동주, 지주연, 장진희가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진희는 6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영화 ‘극한직업’ 속 ‘선희’ 역과는 다른 반전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비디오스타’ 출연 이후 ‘런닝맨’, ‘해피투게더4’ 등 다양한 예능 프로에 얼굴을 비추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영화 ‘극한직업’ 속 화려한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장진희는 “엄마 연기에 도전해 보고 싶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녀는 천 만 배우답게 빠른 감정 몰입으로 엄마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을 한순간에 눈물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한편 그녀는 자신의 꿀피부 비결로 “막걸리 세안법”을 꼽았다. 장진희는 “막걸리 침전물로 마사지를 한 후 탄산수로 마무리해주면 좁쌀 여드름도 없어지고, 피부 결이 좋아진다”라며 자신만의 꿀피부 팁을 전수했다고. 이에 원조 동안 미녀 서정희와 서울대 얼짱 지주연 역시 동안 피부 유지 비법과 부기 빼는 법 등을 공개해 현장에 흥미를 더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오프닝부터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출연했다”라며 녹화 내내 궁금증을 자아냈던 장진희는 “얘기할 곳이 없어서 그동안 말을 못 했다”라며 진솔한 고백으로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방송 최초 공개하는 장진희의 꼭 하고 싶었던 이야기는 11월 5일(화)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