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타임스퀘어, ‘올 뉴 타임스퀘어’ 패션부터 생활잡화 가이드북 이벤트 실시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1월 5일까지 ‘올 뉴 타임스퀘어’ 가이드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 총결산 혜택을 한 데 묶은 이번 가이드북 이벤트는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타임스퀘어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가이드북’을 지참하면, 글로벌 패션 및 잡화, 라이프스타일, 뷰티, F&B 등 다양한 매장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타임스퀘어는 각종 리뉴얼 및 신규 오픈이벤트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임스퀘어 1층과 2층에 확장 리뉴얼 오픈한 자라와 유니클로&GU,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인기 SPA 브랜드부터 노스페이스, 라코스테 라이브 등 스포츠 브랜드까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스파오는 오는 15일까지 10일간 패딩 조끼를 1만 9900원에, 숏패딩은 4만 9900원에 판매하고 웜테크와 보아퍼, 플리스, 파마자는 1+1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추운 겨울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줄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들 역시 인기 아우터 상품을 실속있게 선보인다. 디스커버리는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패딩 무릎 담요를 증정하고, ABC마트는 2019 FW 시즌오프 프로모션으로 최대 50%에 추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엄브로 역시 타임스퀘어점 단톡 이벤트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후드 티셔츠를 증정하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퍼포먼스는 원터재킷을 30%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키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외 팀버랜드, 데상트, 르꼬끄 스포르티브, 휠라, 컨버스 등 다채로운 브랜드들이 가이드북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연말 시즌을 맞아 파티룩, 데이트룩 구매에 나선 고객 수요에 맞춰 남/여성복, 잡화, 이너웨어 브랜드도 통 큰 행사를 마련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쉬즈미스, 리스트는 최대 50%에 추가 10% 세일 판매하고 후아유도 2019 FW 시즌 오프 선진행 행사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뷰티 브랜드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시코르는 2만 원 이상 구매 시 시코르 마스크팩을 1매 증정하고 올리브영은 3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구강, 잡화, 바디 카테고리 제품 중 정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더바디샵은 크리스마스 기획 세트를 최대 30% 할인하고 에뛰드 하우스도 크리스마스 컬렉션 전품목을 20%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