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독]日배우 기무라 타쿠야, 첫 솔로 앨범 국내 발매한다

배우 겸 가수 키무라 타쿠야의 오리지널 첫 솔로 앨범 ‘Go with the Flow’ 앨범 이미지.

일본 배우 기무라 타쿠야의 오리지널 첫 솔로 앨범 ‘고 위드 더 플로우(Go with the Flow)’가 국내서 라이선스 발매된다.

SMAP 해체 후 기무라 타쿠야의 첫 솔로 앨범인 ‘Go with the Flow’는 그가 진행 중인 TOKYO FM 라디오 프로그램 ‘기무라 타쿠야 Flow supported by GYAO!’에 첫 아티스트 게스트로 등장한 그룹 B‘z 멤버 이나바 코시가 기획한 음악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그 후로도 ‘Flow’라는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게스트 아티스트들의 지지와 나아가 프로그램 청취자에게 음악 활동을 해달라는 많은 이야기를 들은 키무라 타쿠야의 마음이 움직여 이번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이번 앨범 ‘Go with the Flow’에는 이나바 코시, 마키하라 노리유키, 카와카미 요헤이[ALEXANDROS], LOVE PSYCHEDELICO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악곡을 수록했으며 솔로 음악활동을 기다려왔던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도 담았다고 전한다.

앨범 타이틀 ‘Go with the Flow’는 “흐름을 타고 앞으로 나아간다”라는 의미로 스스로의 의지로 유연하게 미래를 향해 나가겠다는 본인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앨범 수록곡 ‘선셋벤치(サンセットベンチ)’, ‘One and Only’의 뮤직비디오는 국내에서도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기무라 타쿠야의 첫 솔로 앨범 ‘Go with the Flow’는 오는 1월15일 국내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