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독]‘스토브리그’ 드림즈 팀 ‘양 인형’ 출시…1차 200개 한정 판매

라바타운 공식SNS에서 공개한 양 인형 굿즈. 사진 SNS

SBS 금토극 ‘스토브리그’ 속 드림즈 팀의 마스코트 양 인형 굿즈가 출시 예정이다.

16일 라바타운 공식SNS에는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지!!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오후10시 본방사수”라며 양 인형을 공개했다.

SBS 측은 “현재 문구디자인업체인 (주)투바앤과 함께 제작 중이다. 생산 일정에 맞춰 1차 200개 한정판매가 시작됐다. SBS커머스 공식 파트너사인 SK스토아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이고 이것이 끝나면 이후 2차 출시 계획을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양 인형은 드라마 속 드림즈 팀의 마스코트로 쓰이며 한재희(조병규 분) 책상, 이세영(박은빈 분)의 책상에 올려져있는 등 드라마 내내 노출되는 소품이다. 드라마 게시판에서는 양 인형과 마스코트 키링을 출시해달라는 애청자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고 제작진은 응원하는 팬들에 보답하는 의미로 양 인형을 먼저 출시하게 됐다.

‘스토브리그’ 소품팀은 야구팀 마스코트를 양으로한 이유에 대해 “양이라는 동물이 주는 귀여움이 한 몫 했고 여린 이미지가 있어서 현재 약팀인 드림즈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마스코트로 선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SBS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