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크맨’ 들었다 놨다 한 김민아, 배경에 장성규 있었나…“추천한 보람 있네”

김민아가 17일 공개된 ‘워크맨’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드러냈다. 유튜브 방송 화면

방송인 장성규가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를 칭찬했다.

장성규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워크맨’에 괴물이 등판했다”며 “제 동생 김민아는 ‘똘끼 만렙’을 이미 찍은 지 오래된 친구”라고 적었다.

이어 “이제 빛을 볼 때가 됐다. 첫 영상이 올라오자마자 ‘실검’(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반응이 뜨겁다”며 “추천한 보람이 있다. 자랑스러운 제 후배 많이 사랑해달라”고 했다.

김민아는 17일 유튜브에 공개된 ‘워크맨’에 출연해 찜질방 일일 아르바이트 체험에 나섰다. 김민아는 특유의 재치와 차진 입담으로 첫 등장 만에 ‘워크맨’의 새로운 히로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장성규가 평소 ‘선을 넘는’ 캐릭터로 ‘워크맨’을 이끌어왔다면 김민아는 ‘선을 지우는’ 캐릭터로 이날 현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

‘워크맨’은 JTBC 산하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민아는 현재 JTBC 아침 뉴스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고 장성규는 JTBC 아나운서 출신이다. 김민아는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예능 프로그램 ‘주가 빛나는 밤에’에 출연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의 인터뷰어로 활동하며 게임 팬들에게 남다른 인상을 남겼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