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용감한 형제 제작 7년 만의 신인 보이그룹 다크비, GK-희찬-해리준 ‘다크 매력’ 발산

신인 그룹 다크비 멤버 GK(왼쪽부터), 희찬, 해리준의 개인 티저사진. 사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용감한 형제’가 수장으로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다크비(DKB)가 멤버 세 명의 두 번째 개인사진을 공개했다.

브레이브 측은 21일 정오 다크비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데뷔앨범 ‘유스(Youth)’의 개인 티저사진을 각각 공개했다. 멤버 GK, 희찬, 해리준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공개된 티저 속 다크비의 멤버들은 강렬하면서도 도도한 눈빛으로 힙합 특유의 멋이 흐르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인상을 남겼다.

신인 그룹 다크비 멤버 GK(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해리준, 희찬의 개인 티저사진. 사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형 아티스트 그룹’을 표방하고 있는 다크비는 데뷔앨범 타이틀곡 ‘미안해 엄마’를 발매한다. 이 노래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트랩 장르를 기반으로 한 힙합 댄스곡으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 형제를 필두로 프로듀서 ‘레드쿠키’와 다크비의 멤버들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실력파 그룹으로서의 역량도 뽐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 다크비는 다음 달 3일 데뷔곡 ‘미안해 엄마’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