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보이스퀸’ 나예원, 두 번째 싱글 ‘그 한 사람 너’ 발매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MBN 경연프로그램 ‘보이스퀸’ 출연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나예원이 두 번째 싱글 ‘그 한 사람 너’를 23일 발매했다.

첫 소절 가사부터 지나간 달콤했던 사랑을 추억하며 회상하는 듯한 느낌으로 전개해 나가는 나예원의 ‘그 한 사람 너’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질 표현된 곡이다. 곡 클라이막스의 절규하는 듯 애절한 가사는 나예원의 가창력과 곡 전달력을 잘 입증하고 있다.

올해 두 번째로 발매된 나예원 스타일 발라드 음원 ‘그 한 사람 너’는 가수 감성을 잘 파악한 작사가 박미주의 가사와 세미 트롯의 숨은 보석으로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주목을 받은 작곡가 루비아빠와 김천수의 작곡으로 만들어졌다. 커버 디자인은 디자이너 박유리가 함께 했다. 편곡에는 성인가요계 히트 보증수표인 한량이 참여해 곡의 흐름을 더 고급스럽게 가다듬었다.

앞서 발표한 세미트롯 ‘가버려’의 작곡에 참여해 숨은 재능도 보여준 나예원은 ‘보이스 퀸’ 4라운드 진출자로 우승자들의 전국투어 라이브 콘서트 및 다양한 프로그램에 러브콜을 받으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는 21년 차 베테랑 노래강사 출신답게 곡 선별력이나 퍼포먼스에서 프로 가수 못지않은 탁월함으로 동료들 부러움을 받고 있다.

오는 2월 1일 보이스 퀸 라이브 콘서트 전국투어를 시작하는 나예원은 장르를 초월하는 무대 경력과 무대 장악 실력을 겸비하고 있다.

나예원은 “매일매일 설 무대가 있다는 것에 늘 감사한다”며 “무엇보다 저의 무대에 마음을 담은 박수를 보내고 환호해주는 팬들께 감사함을 빼놓을 수 없다”고 밝혔다.

나예원은 ‘보이스 퀸’ 출연이 계기가 되어 가수 김종서와 김지원이 소속된 (주)바인엔터테인먼트에 동료 출연자 6명과 함께 계약이 되어 소속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