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N ‘좋은 가요’ 고정 이희진, 큐카드 들고 본방사수 독려

tvN 예능 ‘좋은 가요’의 큐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 이희진. 사진 라라미디어

배우 이희진이 tvN 예능 ‘좋은 가요’의 고정 출연으로 활약하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이희진의 소속사 라라미디어는 1일 tvN 예능 ‘좋은 가요’에 출연 중인 이희진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희진은 ‘좋은 가요’의 큐카드를 들고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다.

이희진은 ‘좋은 가요’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시청자들에 웃음과 감동을 나누고 있다. 풍부한 리액션으로 공감을 이끄는 것은 물론 다양한 패널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예능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이희진이 출연 중인 ‘좋은 가요’는 ‘다시 부르는 절친들의 음악 동창회’를 콘셉트로 매주 새로운 음악과 추억으로 시청자를 찾고 있다. 최신 트렌드부터 명곡까지 다양한 무대가 펼쳐진다.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였던 이희진은 2010년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에 출연하며 배우에 도전해 ‘최고의 사랑’ ‘메디컬 탑팀’ ‘내 사랑 나비부인’ ‘황후의 품격’ ‘기억’ ‘시를 잊은 그녀에게’ ‘품위있는 그녀’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좋은 가요’ 외에도 JTBC ‘한끼줍쇼’, SBS ‘런닝맨’, KBS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 등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 중이다.

이희진이 출연 중인 ‘좋은 가요’는 1일 오후 10시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